티스토리 뷰

해몽

[꿈해몽] 성관계 꿈, 사정 꿈해몽

좋은 꿈 꾸셨나요? 2023. 1. 22. 12:30
반응형

 

 

성관계는 내적인 욕망 등을 현실로 이끌어내고 싶어하는 것이니 삶의 태도나 일의 성과를 나타낸다. 성관계를 시작했거나 꿈에 대한 감정이 좋고 긍정적이었다면 진행중인 일이 만족스럽게 끝나겠지만 그렇지 못했다면 장애물을 만나 일이 순조롭지 않을 것이다.

 

 

성관계 하는 꿈, 섹스하는 꿈 

상황이 아주 극적이거나, 아는 사람이 아니었다면 성에 대한 관심이 드러난 꿈으로 볼 수 있다. 

 

 

억지로 성행위를 하는 꿈 

내키지 않은 일을 할 수 있다. 죄책감이 들었다면 비난 받을 짓을 꾸미고 있다. 

 

 

모르는 남녀가 성관계하는 것을 보는 꿈

계약을 성사시키거나 원하는 것을 이루게 됨을 의미한다. 또는 괜히 다른 사람 일에 참견했다가 망신만 당할 꿈이다.

 

 

아파트 건너편에서 성행위를 보는 꿈 

꿈에서의 성행위는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계약, 만남 등을 상징하고 있으며, 이러한 행위에 대한 자신의 만족도나 감정에 따라서도 그 의미가 달라질 수 있다. 그래서 건너편 아파트에 사는 사람들의 성행위를 보는 것은 자신의 경쟁자나 다른 사람들이 하고 있는 일이나 진행상태를 살펴본다는 의미다. 
그리고 꿈에서 그 사람들의 모습이 부럽게 느껴지거나 창피한 생각이 들었다면 자신이 남들보다 못한 처지에 놓이거나 경쟁에서 뒤질 수도 있다는 뜻이며, 별다른 감정이 없었다면 자신이 다른 사람보다 나은 결과를 얻게 된다는 의미로 볼 수 있다. 

 

 

사정하는 것을 보는 꿈

물질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소모되는 일만 생긴다.

 

 

내 성기를 상대방이 보는 꿈

원했던 상대와 성관계를 맺을 수 있게 된다.  바지가 내려가 성기가 노출되었다면 주장이 너무 강해 사람으로부터 지탄을 받거나 시비를 받아 반성한다.

 

 

성기가 발기된 것을 보는 꿈

매사 의욕적으로 일을 추진해도 결과가 좋지 않고 병을 얻기 쉽습니다. 

 

 

키스를 하면서 성관계를 맺는 꿈

동시에 두 가지 일을 순조롭게 처리함을 의미한다. 상대의 성기에 키스했다면, 기다리던 소식을 듣거나 믿었던 사람의 비리를 알게 되어 그를 고발할 일이 생긴다.

 

 

많은 사람 앞에서 성관계를 가지는 꿈

창피함이 없었다면, 원하는 것을 쉽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이 관심을 갖고 있는 일에 뛰어들면 성공할 것이다. 시들했던 남녀관계나 우정이 회복되고 계획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옛 애인과 성관계를 가지는 꿈

잠시 멈추어두었거나 포기 상태였던 일을 다시 추진하게 됨을 의미한다. 이혼한 아내/남편과 성관계하는 꿈도 마찬가지다. 오랫동안 성사되지 못한 일이 해결될 것을 예시해준다.

 

 

미친 사람과 성관계를 갖는 꿈

순간적인 착오로 공든 탑이 무너집니다. 재수가 없는 꿈이며 실패를 거듭한다.

 

 

서서 성관계를 가지는 꿈

남녀가 합리적인 가정을 꾸려나가고 있음을 의미한다. 매사 모든 일을 동등한 위치에서 의논하고 결정한다.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성관계를 하려고 하는데 방해자가 나타나 중단하는 꿈

모든 일에 방해자가 생기고 계약서도 성사단계까지 갖다가도 해약되는 등 나쁜 일이 벌어진다.

 

 

성관계를 하는데 다른 사람이 자신을 유혹하는 꿈 

새로운 일이나 계약을 하는 데 누군가 끼어들 수 있다. 또한 양심의 가책을 느끼거나 해서는 안 될 일이 있어 괴롭다. 

 

 

금방 사정하는 꿈

과격한 운동 등으로 부상을 당할 징조이다.

 

 

낯선 사람과 성관계를 가지는 꿈

일이 잘 이루어져 큰 기쁨을 얻는다.

 

 

성관계 동영상을 찍히는 꿈 

주위 사람들에게 오해를 사거나 불필요한 시비에 휘말릴 수도 있다는 의미로 볼 수 있다. 또는 이런 범죄에 대한 분노가 꿈으로 표현된 것일 수 있다. 

 

 

신선이나 선녀 등 초월적인 사람과 성관계를 가지는 꿈

컨디션이 최고조에 있음을 의미하거나 태몽으로 해석될 경우 훌륭한 자녀를 가지게 된다. 남으로부터 칭찬을 받을 일을 하게 되며 그로 많은 사람이 자신을 따르게 된다.

 

 

부처나 예수와 성관계를 갖는 꿈

연구하고 있거나 몸담고 있는 방면에서 높은 학식을 취하게 될 것을 예시해주는 꿈이다.

 

 

직업여성/ 직업남성과 성관계를 맺는 꿈

사업에 관한 일을 술집에서 논의해야 하거나 자기 일에 사람이 참견해 피곤해진다.

 

 

가족과 성관계하는 꿈 

미래의 상황을 암시하거나 특별한 의미를 가진 예지몽이라기 보다는 잠재의식 속에 내재된 성에 관한 낭만적인 로망이 현실의 왜곡된 꿈의 형태로 표출된 심리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정액이 남의 피부에 묻는 꿈
꿈 속에 나타나는 정액은 주로 노동의 성과, 정신적, 물질적인 유산 또는 정력, 번식 등을 상징하며 때때로 시비거리를 의미하기도 한다. 자신의 정액의 남의 피부에 묻는 꿈은 여성이라면 임신을 할 징조다. 그렇지 않다면 뜻하지 않은 일로 구설수에 오르거나 망신살이 생길 수도 있는 꿈이니 매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고 몸가짐을 조심해야 한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