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몽

[꿈해몽] 계란 깨뜨리는 꿈, 달걀 먹는 꿈 ★

좋은 꿈 꾸셨나요? 2020. 7. 30. 16:09
반응형

계란은 조심해야 하는 일, 재물, 작품, 경사, 대인관계를 상징한다. 

 

달걀이 쌓여 있는 꿈

깨질까 불안함을 느꼈다면 소송 등 좋지 못한 일에 휘말리니 법정까지 서게 될 가능성이 있다. 하지만 뿌듯한 느낌이 들었다면 큰 재물을 쌓을 수 있을 것이다. 

또는 계란, 달걀 등 알에 속하는 것은 주로 일의 시작이나 행운 등을 상징한다. 대부분 태몽으로 꾸는 경우가 많은 편인 것을 보면 '알'이 생명의 시작을 상징하며, 귀중한 것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다. 어떤 일을 함에 있어서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어떤 일이든 노력하는 것에 따른 결과가 반드시 있을 것이니 그 상황을 암시하는 꿈일 수도 있다. 혼담이 오고가는 미혼남녀라면 곧 결혼이 성사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기도하다 

 

계란을 선물받는 꿈

돈이 들어 오고 사업에 큰 도움을 줄 귀인을 만나게 된다.

 

계란을 깨뜨리는 꿈

마무리단계라 생각했던 일이 실패하게 되거나 사업이 어려움에 부딪히게 된다. 혹은 가정에서의 화목이 깨어지거나 유산을 하게 될 좋지 않은 꿈이다. 

 

노른자가 터지는 꿈

정성이 부족하다. 일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더 노력해야 한다. 

 

계란이 깨지거나 금이 간 꿈 

믿었던 친구나 동료에게서 배신을 당하거나, 의가 상하는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한다.

 

계란을 정리하는 꿈

태몽으로 해석되니, 알이라는 것이 생명의 시작, 귀중한 어떤 가치를 뜻하는 것을 알 수 있다. 

반면 계란이 바닥에 나뒹굴고 있는 꿈은 해몽이 다르다. 좋은 소식이 연달아 전해져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것을 알린다. 

 

 

모래나 짚더미 등에서 달걀을 찾아내는 꿈

모래나 짚더미를 이겨내어야 할 난관으로 보고, 계란을 좋은 결실로 볼 수 있다.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거나 어려움을 이겨낼 해결책을 찾아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산에서 계란을 발견하는 꿈

힘들게 개발한 아이템이 비로소 세상 사람에게 인정을 받아 큰 이득을 얻는다.

 

계란 먹는 꿈 

시험에 합격하거나 명예가 올라간다. 

 

날계란을 먹는 꿈

날계란이 깨져 있는 데 그것을 먹는 꿈이었다면 일에 차질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오래된 계란을 먹는 꿈도 마찬가지로 일에 차질이 생기거나 믿었던 사람에게서 배신을 당하게 되거나 사기를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므로 조심하는 편이 좋을 것이다.

 

계란이 쌍란인 꿈 

계획하는 일이 잘 풀린다. 일석이조다. 쌍둥이인 태몽을 상징하기도 한다. 

 

꿩 알을 발견하거나 얻는 꿈

기발한 아이템이 떠올라 이를 잘 성사시킨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