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연예인은 단순히 좋아하는 연예인을 상징하는 현실몽이기도 하지만 힘 있는 사람, 권력자, 직장상사나 선배, 선생님 등을 뜻하기도 한다. 

 

 

연예인이 나오는 꿈

현실에서 그런 연예인을 좋아하고 연예인과 만나고 싶다거나, 일상의 지루함을 잊고 새로운 사건을 원하다거나 하는 마음이 반영된 것일 수 있다. 연예인에게 싸인을 받는 꿈은 꿈에서 유명 정치인이나 연예인에게서 종이에 서명을 받는 것은 윗사람의 눈에 들어 좋은 자리에 오르거나 새로운 명예나 지위를 얻게 된다는 뜻이다. 특히 자신이 좋아하는 정치인이나 연예인이었다면 평소에 원하던 자리나 바라는 목표를 이루게 된다는 의미로 볼 수 있다. 

 

 

연예인과 사귀는 꿈

현실에서 좋은 귀인을 만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귀인을 만남으로서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조언을 얻거나 좋은 정보를 받게 되는 꿈으로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진로에서 현명한 조언을 들을 수 있습니다.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렇게 해몽한다. 연예인은 유명인, 권력자, 재력가, 직장상사 등을 뜻한다. 그래서 유명 연예인이 자신의 결혼 상대가 된 꿈은 직장상사나 선배, 윗사람의 도움으로 일이나 계획이 순조롭게 풀리게 된다는 의미이다. 다만, 요근래 연예인들이 나오는 꿈을 자주 꾸고 있다면 힘있는 사람이나 윗사람의 도움을 받고 싶은 마음이 표현된 단순한 심몽으로도 볼 수 있다. 

 

 

연예인과 걷는 꿈

연예인은 마음속으로 소중하게 생각하는 어떤 것을 상징한다. 친구나 애인일 수도 있고 지금 몰두하고 있는 일이나 이루고 싶은 소망이나 꿈일 수도 있다. 꾸준히 그 일에 열심을 내고 있음을 나타내며 그 일을 즐기고 있는 상태이다.

 

 

연예인네 집에 놀러가는 꿈 

윗 사람 덕에 좋은 일이 생긴다. 

 

 

연예인이 신체노출을 하는 꿈

흉몽이다. 당신의 자존심을 상하게 하는 말을 듣게 되거나 실수에 대한 문책을 받을 수도 있다. 또한 감춰졌던 당신의 약점이 드러나 수치나 망신 당할 수도 있겠다. 건강면에서는 단순한 찰과상이나 발목을 삐는 등 정신적인 면이 아니더라도 몸에 어떤 충격이나 상처를 받게 됨을 의미한다.

꿈 속에서의 노출정도가 심하고 그 이미지가 선명할수록 좋지 않으니, 이런 꿈을 꾼 날은 정신을 바짝 차리고 각별히 조심해야한다.

 

 

연예인이나 유명인이 상을 받는 꿈

꿈에서의 연예인이나 유명인은 권력자, 힘있는 사람, 손윗사람, 직장상사를 뜻하고 있으며, 상을 받는 것은 자신이 바라는 목표를 이루거나 원하는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의미다. 그래서 유명인이 커다란 대회나 경연장에서 상을 받는 것은 자신의 윗사람이나 직장상사가 기대 이상의 좋은 결과를 얻는다는 의미로 볼 수 있다. 

 

 

무대에서 큰 소리로 웃는 배우를 구경하는 꿈

무대에서 배우가 큰 소리로 웃어 관객들을 주목시키는 것은, 다른 사람달의 의식에 힘을 밀어넣어 제압하는 것으로 해석이 된다. 그 장면을 보고 있는 당신에게 심리적으로 주눅들거나 위화감에 사로잡히는 일이 생길수 있으며, 그런 감정을 주는 사람과 만나기도 한다.

하지만 마냥 부러운 마음만 가져서는 아무것도 얻어지는 것이 없다. 것을 갈고 닦아 다른 사람이 자신을 부러워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연예인이 춤을 추는 꿈

아이돌 댄스 보는 꿈

댄스가수 보는 꿈 

과대 광고에 현혹되어 패배를 자초하게 될 것이니 광고를 하는 사람을 만나면 주의해야 한다.

 

 

개그맨이 남들을 웃기는 꿈 
남한테 놀림거리가 될 수 있는 좋지 않은 꿈이다. 시비거리가 생겨 다툼이 있을 수 있다. 

 

 

연예인이 동물에게 물리는 꿈

자신의 윗 사람 몇 명에게 안 좋은 일이나 어떤 문제가 생긴다. 만약 그 연예인이 좋아하는 사람이었다면 평소 믿고 따르던 선배나 윗 사람에게 그 일이 생길 수 있다. 

 

 

연예인과 성관계를 가지거나 입맞춤을 하는 꿈

연예인과 성관계하는 꿈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

도덕적으로 사람의 질타를 받을 수 있다. 주로 기혼자가 배우자 외의 다른 사람과 관계를 맺을 때, 이런 꿈을 꾸기도 한다. 아니면, 미혼남녀가 유부녀, 유부남에 빠졌거나, 친구의 오랜 애인을 사랑하는 경우도 있다.

사랑자체를 따지면 이런 사랑이 잘못되었다고 말하기는 힘들다. 하지만 세상의 도덕적인 잣대로는 이런 사랑을 인정해주지 않으며, 당신이 죄의식을 가지는 것 자체도 비난을 염두해 둔 것이다.

 

 

연예인이 아는 척을 하며 말을 거는 꿈

주변 사람에게 인정을 받고 싶은 당신의 욕구를 반영하는 꿈이다. 당신이 속한 조직이나 학교, 직장 내에서 특별한 사람으로서 남들이 당신을 알아줬으면 하는 소망의 표현이다. 하루하루 당신의 개성과 성실성을 쌓아가다보면 직장동료나 주위사람의 심중에 그것이 쌓여 실력을 인정받을 날이 올 것이니. 자기발전에 게을리해서는 안된다.

 

 

연예인과 화장하는 꿈

신분이 상승하고 명예가 높아지고 이름이 널리 퍼지는 꿈이다. 

 

 

다른 사람은 연예인과 같이 가는데 나는 구경만 하는 꿈

주위의 다른 사람은 뭔가 새로운 일을 도모하지만, 나는 한동안 일을 찾지 못할 수 있다. 

 

 

소속사에서 명함을 받는 꿈

누군가가 자신을 스카우트하려고 했다면 뜻밖의 사람을 만나 인연을 맺는 것을 의미한다. 새로운 기회를 바라고 있다. 또는 새로운 기회가 있을 때 잘할 수 있다는 자신감의 표현이기도 하다. 

 


연예인과 같이 걷는 꿈
꿈 속에서 당신과 함께 가는 연예인은 마음속으로 소중하게 생각하는 어떤 것을 상징한다. 친구나 애인일 수도 있고 지금 몰두하고 있는 일이나 이루고 싶은 소망이나 꿈일 수도 있다. 꾸준히 그 일에 열심을 내고 있음을 나타내며 그 일을 즐거워하고 있다.

 


연예인과 다정하게 대화하는 꿈
꿈 속에서 연예인과 다정하게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면 이는 조만간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자신의 숨은 재능을 발휘하게 되거나 좋은 기회가 생겨 명성과 이권을 얻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다.

 

 

연예인과 식사를 같이 하는 꿈
꿈 속에서 탤런트나 배우 등 연예인과 식사를 함께 하였다면 이는 많은 사람들 중 사회자의 소개를 받거나 그와 동일시되는 사람과 함께 일을 할 기회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다.

 

 

연예인이 자신을 알아보고 말을 거는 꿈
연예인이 자신을 알아보고 말을 거는 꿈은 주위의 인정을 받고 싶은 당신의 욕구를 반영하는 꿈이라고 할 수 있다. 당신이 속한 단체나 일터에서 특별한 사람으로서 남들이 당신을 알아줬으면 하는 소망의 표현이다. 하루하루 당신의 개성과 성실성을 쌓아가다보면 직장동료나 주위사람들의 심중에 그것이 쌓여 실력을 인정받을 날이 올 것이다.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

연예인과 스킨십하는 꿈

연예인과 사귀는 꿈 
연예인의 애인이 되어 키스나 애무를 하는 꿈은 부적절한 관계를 꿈꾸거나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주로 꾸는 꿈이다. 즉 결혼한 사람의 경우에는 결혼생활에 만족하지 못하고 혼외정사를 하고 있거나 그런 욕망에 사로잡혀 있음을 나타낸다. 결혼하지 않은 사람은 도덕적으로 떳떳하지 못한 사랑에 빠져있는 경우이다. 유부남이나 유부녀 혹은 친구의 애인 등 뭔가 죄의식을 느끼게 하는 사람과 관계하고 생각하고 있는 경우이다. 서로의 앞날의 위해 가장 현명한 방법이 무엇인지 생각해보아야 할 때이다.

 

 

연예인이 꽃다발을 주거나 악수를 청하는 꿈
별로 좋지 않은 암시로 어이없는 실수를 하게 되어 매우 곤란한 처지에 놓이게 되거나 창피스런 일을 당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다.

 

 

무대에서 호탕하게 웃는 배우를 보는 꿈

배우가 큰 소리로 웃으며 관객들의 시선을 모으는 행위는 다른 사람들의 의식을 제압하는 것을 암시한다. 그 장면을 당신이 보고 있었다는 것은 만나는 사람들 중에 당신을 주눅들게 하거나 위축감을 느끼게 하는 사람이 있거나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한다.



인기배우가 입던 옷을 입는 꿈
꿈 속에서 배우가 입던 옷을 입었다면 이는 유명한 사람의 가르침이나 도움을 받게 되어 조만간 그와 비슷한 일에 종사하게 될 기회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된다.

 

 

연예인이 몸을 노출하는 꿈 
당신의 자존심을 상하게 하는 말을 듣게 되거나 실수에 대한 문책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지금까지 감춰졌던 당신의 약점이 드러나 수치를 당할 수도 있겠다. 또 단순한 찰과상이나 발목을 삐는 등 정신적인 면이든 물질 혹은 몸에 어떤 충격이나 상처를 받게 됨을 의미한다. 노출정도가 심하고 그 이미지가 선명할수록 좋지 않으니 이런 꿈을 꾼 날은 정신을 바짝 차리고 각별히 조심해야한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