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몽

[꿈해몽] 자동차 사고 꿈, 교통사고 꿈해몽

좋은 꿈 꾸셨나요? 2020. 8. 9. 15:22
반응형

 

자동차 사고가 난 꿈

주장이 작게나마 반영되는 것을 의미한다. 자동차는 사업, 가정, 조직 등을 상징한다. 운전은 그런 것들을 잘 운영하는 능력을 나타낸다고 할 수 있다. 차가 서로 부딪쳐 나는 사고 였다면 직장이나 가정 혹은 회사에서 분쟁이 있었다면 그 합의점을 찾게 될 것이고, 한 가지 결론에 도달하도록 하는 꿈이다.

끔찍한 자동차 충돌사고가 나는 꿈이었다면,  이 꿈은 위험, 안전에 관한 꿈으로 주변지인과 이웃, 근친관계에 있는 이들에게 여려움이나 힘든일이 생길 수 있음을 상징한다. 물론 본인도 조심을 하여야 좋다. 

 

 

자동차 사고를 내는 꿈
무척 놀라겠으나 꿈과는 달리 현실에서는 횡재수가 생기는 좋은 꿈이다. 또한 기쁜 일이 생겨 생활에 활기를 주는 계기가 생기게 될 것이다. 만약 그 죽은 시체를 차에 싣고 달렸다면 두고 두고 좋은 일이 계속 생길 것이다.

 

 

자주가는 길에서 교통사고난 꿈 
자신의 물건이나 주변 일이나 본인 몫을 잘 챙기고 관리해야 하며 잃어버리지 않도록 신경써라고 미리 알려주는 꿈입니다. 또한 일상에 다치지 않도록 주의하라는 의미이니 신경써서 지내면 별일 없이 지나갈 꿈입니다. 

 


차 사고로 더이상 차가 움직이지 않는 꿈
차가 부셔지는 꿈 
계획했던 일이나 모임에서 계약, 사업 등이 모두 취소될 것을 암시한다. 진행 중인 일이 무산되거나 금전적으로 시달린다. 이 꿈은 차가 완전히 부서지는 게 좋다. 그래야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기 때문이다. 찌그러진 정도에 그쳤다면 좌절만 맛본다.

 

 

차에 화재가 난 꿈
불타는 차는 일의 성공을 말하므로 장차 사업이 잘 될 것을 말하는 꿈이다.

 


자동차가 뒤집히는 꿈 
능력이나 수단이 장애에 부딪혀 실망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한다. 또한 결혼생활에 회의를 가지게 되거나 직장일에 의욕을 상실 하게 되는 등 실패감과 좌절감을 맛볼 것을 암시한다.

 

 

트럭이나 화물차에 차가 부셔지는 꿈
자신의 일이 집단이나 조직, 회사에 의해 잘못될 수도 있다. 또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자동차에 치이는 꿈
자신이 차에 치어 다치는 꿈은 자신의 능력이 미세하게나마 직장이나 단체에 영향을 끼칠 수 있음을 상징하며, 자신이 차에 치여 죽었다면 자신의 능력이 최대한 발휘되어 원하는 대로 일이 이루어지게 될 것을 암시한 꿈이다.

 

 

차에 부딪치는 꿈
자신의 몸 전체는 자기 자신의 외면적, 내면적인 모습을 나타낸다. 구체적인 부분을 상징하기보다는 몸 전체로 심리적인 부분을 상징하며 암시하는 경우가 더 많다. 꿈 속에서 자신의 몸이 차에 부딪치는 것은 어떤 기관에 청탁한 일이 순순히 받아들여지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그렇지 않으면 자신의 주장에 동조해 줄 사람이 생겨 힘을 얻고 일을 추진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자동차 사고로 죽는 꿈 
자동차는 사업, 가정, 조직 등을 상징한다. 운전은 그런 것들을 잘 운영하는 능력을 나타낸다고 할 수 있다. 의견이 전적으로 반영되는 것을 의미한다. 동승자가 죽는다면, 자신이 이룬 일을 다른 사람이 가져가는 생각하지 못한 일이 일어날 수도 있다. 자신과 관계있는 사람이라면 특별한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해 주는 꿈으로, 주변 사람을 돌아보고 관심을 보이는 게 좋다. 만약 그 죽은 시체를 차에 싣고 달렸다면 두고 두고 좋은 일이 계속 생길 것이다. 죽음은 미래, 투시, 관심사. 벅찬 감동, 기쁜 소식, 행운, 발전, 승진, 성취욕, 정신적 성숙 등 다양한 상징을 띄고 있다. 특히 죽은 사람이 꿈에 나타나는 것은 애석함, 집착, 횡재수, 병 등 행운과 불행을 함께 나타낸다. 

 

 

차로 사람을 치는 꿈
자신의 자동차에 남이 치어서 죽은 것을 보는 것은 좋은 꿈이지만 그냥 차에 치여서 다친 사람을 보면 현실에서는 골칫거리를 맡게 되거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을 것이다.

차로 사람을 죽이는 꿈은 자신의 자동차에 남이 치어서 죽은 것을 보면 무척 놀라겠으나 꿈과는 달리 현실에서는 횡재수가 생기는 좋은 꿈이다. 혹은 기쁜 일이 생겨 생활에 활기를 주는 계기가 생길 것이며, 그 죽은 시체를 차에 싣고 달렸다면 두고두고 좋은 일이 계속 생길 것이다.

 

 

자동차 사고로 동승자가 죽는 꿈
자신이 이룬 일을 다른 사람이 가져가는 생각하지 못한 일이 일어날 수도 있다. 


자동차 사고로 다친 사람을 보는 꿈
골치거리를 맡게 되거나 좋지않은 일이 생길 수 있다.

 

 

 

차가 펑크나서 꼼짝 못하게 된 꿈
자동차는 사업, 가정, 조직 등을 상징한다. 운전은 그런 것들을 잘 운영하는 능력을 나타낸다고 할 수 있다. 탈 것은 자신을 다른 일이나 환경으로 옮겨다 주는 것을 상징한다. 아울러 여행이나 죽음, 성적인 행위를 암시한다. 차가 펑크나서 꼼짝 못하게 된 꿈은 예지몽이라면 모종의 곤란과 장애를 겪을 징조이다. 특히 배우자나 연인 관계에 파탄이 올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상징몽이라면 자신의 심신에 고장이 났다는 암시이며, 무리하고 있다는 경고이므로 휴식을 취해야 한다. 차가 부서지거나 고장난 꿈도 위의 꿈풀이와 동일하다.


자동차를 타고 가다가 물구덩이에 빠지는 꿈
사업을 운영하는 사람이 꾸는 꿈으로서, 사업을 운영함에 있어 곤경에 처할 것을 나타내는 꿈이다. 자동차가 강물에 추락하는 꿈이라면 흉몽으로, 큰 기업체나 어떤 강한 세력의 압력에 의해 사업 기반이 내려 앉을 것임을 알려주는 꿈이다.

 

손안의 주얼리 정원, 컬러원석 전문 주얼리 샵, 컬러가든 : 컬러가든 주얼리

[컬러가든 주얼리] 손 안에 작은 가든, 나만의 원석 주얼리를 만나보세요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