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몽

[꿈해몽] 오토바이, 자전거, 영구차, 똥차 꿈해몽

좋은 꿈 꾸셨나요? 2021. 7. 10. 12:54
반응형

자전거 타는 꿈

취미생활로 삶의 활력을 가진다. 아무도 없는 곳에서 자전거를 타는 꿈이었다면 부담감이 큰 일을 혼자 처리해야 하니 막막함을 느끼고 있다. 자전거로 높은 언덕이나 산을 오르는 꿈이었다면 하고자 하는 일이나 소원 등이 방해에 막혀 잘 이루워지지 않는다.

자전거 뒷좌석에 타는 꿈은 높은 사람이 내 의견을 잘 듣는다. 

 

 

자전거를 서투르게 타는 꿈

사업을 운영하거나 협력자의 마음을 돌리기가 힘들다. 자전거를 배우는 꿈은 일이 잘 풀리지 않는 사람이 주로 꾸는 꿈으로, 일이 제발 잘 되기를 바라고 있는 마음이다.

 

 

오토바이를 타는 꿈

추진하는 사업이나 일이 빠르게 진행 되는 꿈이다. 오토바이를 타고 거친 황야나 비포장도로 등을 달리는 꿈이었다면 고난을 두려워 하지 않고 모든 일을 과감하게 추진해서 꿈을 이룬다.

 

 

영구차를 본 꿈

꿈에서 시체나 영구차를 보는 꿈은 아주 좋은 길몽에 속한다. 또한 고인을 추모하는 무리 속에 있었다면 결환과 명예와 관련해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을 것이다. 영구차를 타는 꿈도 좋다. 엄청난 횡재를 해 상상할 수 없는 돈이 들어온다.

그러나 영구차가 텅 비어있었다면 재수가 없는 흉몽에 속한다. 

 

 

영구차 안에 시체가 빽빽한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부자가 된다. 내가 영구차 안에 누워있었다면 죽음을 예고하는 흉몽이다. 사고나 질병으로 생명을 보호할 수 있도록 조심해야 한다.

 

 

똥차가 정화조를 비워가는 꿈

세금을 납부하거나 재물을 잃어버릴 꿈이다. 주의하는게 좋다. 똥차 옆을 지나가는 꿈은 나에 대한 소문이 주변 회사나 동료들에게 악성루머로 번질 우려가 있으니 항상 조심하는 게 좋다.

 

 

응급차를 타는 꿈

봉사기관에서 구원의 손길이 이루어져 일이 잘 성사될 것이다.

 

 

버스나 기차를 타려고 했는데 부모님이 말리는 꿈

진행되는 일이나 계획 중인 일을 멈출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시작한 일이 있다면 그만둘 것을 권한다.

 

 

내려야 할 역을 잊고 지나친 꿈

기대했던 일이 실패하고 그로 의욕을 상실한다. 생활리듬이 불규칙해질 징조이다. 버스를 놓치는 꿈은 취직을 앞두고 있거나 수험생이 꾸었다면 취직을 못하게 되거나 입시에 낙방해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것을 알려 주는 꿈이다.

 

 

차에 많은 사람이 탄 꿈
내 뜻대로 일처리하고 싶은 욕구가 나타난 꿈이다.

 


승차감이 편안하다고 느낀 꿈
진행하는 일이 안정기에 접어들었다는 신호로 보이는 꿈으로 평안하며 소원이 성취될 것이다.


바람 빠진 타이어를 갈아 끼운 꿈
진행 중인 사업이나 몸 담고 있는 일을 검토해 볼 것을 알려주는 꿈이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