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몽

[꿈해몽] 요리하는 꿈, 음식 만드는 꿈

좋은 꿈 꾸셨나요? 2022. 7. 2. 17:31
반응형

 

꿈해몽을 할 때, 가장 강조하는 건 꿈을 꿀 당시의 기분입니다. 가령 누군가가 죽어 눈물을 펑펑 쏟는 꿈을 꾸더라도, 당시의 내가 슬프지 않고 오히려 후련하다는 느낌이 들면 길몽입니다. 반대로 돈을 아주 많이 주웠지만 찝찝했다면 그건 그 반대겠지요.  '좋으면 좋고, 아니면 말' 해몽에 대해 적겠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요리하는 꿈 
추진할 일을 열심히 계획하거나 진행 중인 일을 재점검해 기반을 다지는 기회를 얻을 것이다. 삶거나 끓이는 꿈은 진행 중인 일이 관련된 기관의 심사를 받거나 검증받는 과정을 거칠 것을 상징한다. 또한 요리를 하는 꿈과도 연결이 되는데, 삶거나 끓이는 과정은 일을 진행하는 과정이나 작품을 만드는 과정을 암시한다.또한 그 과정이 순조로우면 실제상황도 순조롭다고 할 수 있다.

 

 

사람들이 내가 하는 음식을 맛있게 먹는 꿈 

시행 착오를 겪거나 일을 잘못 처리해도 큰 말썽없이 마무리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밥 짓는 꿈 

소원을 이루고자 하는 의지의 표현이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밥의 종류이니, 쌀밥을 지어 올렸다면 원하는 바가 이루워지지만 보리밥이나 잡곡밥을 지어 올렸다면 성취가 매우 힘들 것이다. 또한 밥을 대접한 사람의 지위나 신분이 높을 수록 소원을 이루기가 쉬울 것이다. 

밥통으로 밥을 하는 꿈은 이제 막 시작하려는 단계에 있음을 보여주며, 특히 결혼하지 얼마 안된 부부가 많이 꾸는 꿈이다. 밥이 타버렸다면 일이 순조롭지 못할 것을 의미한다. 

 


밥통이 고장나는 꿈
소중한 것을 상징적으로 나타내기도 한다. 밥솥이 깨지고 마는 꿈은 가정이나 사업에 있어 불행을 겪는다. 혼담이 오가던 것이 취소되거나 거래가 취소되어 많은 손실이 있을 것이다. 

 

 

빵을 만드는 꿈  
소비자가 원하는 물품을 만듬으로써 성공을 한다. 

 

 

음식에 조미료를 넣는 꿈
신적인 또는 물질적인 자산, 방도, 일거리, 돈 등을 상징한다. 태몽이라면 태아가 장차 어떤 특기나 재능으로 유명인이 될 것이다. 이 밖에 음식의 조미료는 자금, 연구, 자료, 자본 등을 상징한다. 

 

 

음식에 깨소금을 뿌리는 꿈  
생산이나 조리에 관련된 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투자한다면 큰 성공을 거둔다. 

 

 

음식에 고춧가루를 뿌리는 꿈 
열정적이거나 자주적인 일에 매진한다. 

 


음식에 설탕을 넣는 꿈 
즐겁게 일을 하는 모습을 보고 많은 사람이 감탄을 한다. 

 

 

조류나 생선을 요리하는 꿈 
지인의 도움으로 일을 성사시키며 귀인에게 조언을 듣거나 경험을 얻게 된다.

 

 

냉장고에서 음식을 꺼내는 꿈
냉장고는 음식물을 보관하는 곳으로 금고와 같은 역할을 한다고 할 수 있다. 어떤 공공기관에서 찾아와 자신에게 일거리를 맡기게 되는 경우도 있고,  세금이나 재물을 검사받기도 하는 일이 생긴다. 공공기관을 찾아가는 일이 있을 수도 있다.

 

 

음식점을 대신 맡는 꿈 

윗사람이 해야 할 일을 자신이 대신 떠안거나 부담되는 일을 맡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식당에 손님이 왔는데 음식이 없는 꿈 
일을 하려고 해도 자금이 부족하거나 충분한 여력이 되지 않는다는 의미입니다.

 

 

산 채로 불태워지고 있거나 동물과 열매 등이 구워지고 있는 꿈
불에 관한 꿈은 돈, 재산, 애정, 정열, 임신, 격렬한 정사, 영혼의 정화, 재생, 죽음, 영적인 지혜를 의미한다. 예지몽에서는 사고, 재해, 급성 질환, 전쟁을 상징한다. 산 채로 불태워지고 있거나 동물과 열매 등이 구워지고 있는 꿈은 생명이 헛되게 낭비됨을 뜻한다. 열에 들뜬 난잡한 생활, 무감동한 생활방식에 대한 경고를 의미한다. 즉 열이 필요하다는 것을 불태워지는 꿈으로 상징화시킨 것이다.

 

 

 

주방이나 부엌 관련한 꿈
이렇게 해몽하세요

거실에서의 주방은 밥을 하거나 음식을 요리하는 곳, 설거지를 하는 곳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 역할이 다양한 것처럼 꿈에서의 해몽도 주방에서의 행위나 움직임에 따라서 의미가 크게 달라지게 됩니다.
먼저 꿈에 나오는 밥이나 음식이 돈이나 재물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방에서 음식을 요리하는 것은 재물을 벌어들이거나 원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활동을 하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을 합니다. 그리고 주방에서 설거지를 하는 것은 자신의 일이나 학업과 관련하여 어려운 일을 해결하거나 힘든 목표를 달성한다는 의미로 보고 있습니다. 싱크대에 쌓여 있던 그릇을 깨끗히 정리하는 만큼 몸과 마음이 가벼워질 것이라는 의미가 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주방을 공사하거나 고치는 것은 돈이나 재물, 학업과 관련한 어떤 긍정적인 변화가 생긴다는 의미로 보고 있습니다. 주방을 새로 고치는 만큼 수입이 늘어나거나 학업이나 시험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다는 의미로 보는 것입니다.

 

 

손안의 주얼리 정원, 컬러원석 전문 주얼리 샵, 컬러가든 : 컬러가든 주얼리

[컬러가든 주얼리] 손 안에 작은 가든, 나만의 원석 주얼리를 만나보세요

smartstore.naver.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