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몽

[꿈해몽]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오는 꿈

좋은 꿈 꾸셨나요? 2021. 7. 10. 12:32
반응형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타나는 꿈 
일이 순탄하지 않게 진행되거나 남의 구설수에 휘말릴 우려가 있다. 돌아가신 부모를 모시는 꿈도 마찬가지다. 생각하지 못한 사고가 있을 수 있다.  
하지만 돌아가신 부모님이 자신을 향해 미소를 지었다면, 돈이나 집안의 어려움이 풀릴 것을 예시해주는 행운의 꿈이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잠이 들어 계신 꿈

돌아가신 분들이 나오는 꿈의 경우 돌아가신 분들의 표정, 행동, 상황에 따라서 그 의미가 달라집니다. 꿈에 돌아가신 부모님께서 다른 말씀이나 행동은 없으시고, 누워서 잠이 들어 계셨다면 현재 정신적, 신체적으로 많이 지쳐있거나, 외로움을 느끼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머지 않아 자신에게 힘이 되어줄 사람을 만날 수 있다는 의미로도 보고 있습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꿈에 나와 행복했던 꿈 

집안에 길한 운이 감돌고 진행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풀려나갈 꿈이에요. 돌아가신 아버지가 보인 꿈은 모든 일에 행운이 따라 좋은 성과가 나타나는 것을 의미해요. 즉 과거를 반성하여 더욱 성숙한 인간으로 거듭나게 되거나 마음먹은 일이 뜻대로 풀려나갈 꿈이랍니다. 또한 좋은 기회가 찾아와 바라던 바를 이루게 될 수 있지요. 그러니 자신의 일에 더욱 최선을 다하여 좋은 결과 얻도록 하세요.

돌아가신 부모님이 생전의 모습으로 찾아오시는 꿈 
신변이나 신상에 변화가 있을 것임을 나타내는 꿈이다. 이 꿈은 꿈 속에서 어떤 표정이었는지 무슨 말을 하는지에 따라 길흉이 달라진다고 할 수 있다. 만약 어두운 표정이었다면 사고나 우환이 닥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해야한다. 과음이나 음주 운전도 조심하고 거래나 사업등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전면적으로 재검토하는 일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빙그레 웃고 있는 꿈 
행운이 따르는 꿈이다. 기분좋은 하루를 시작해도 되겠다. 부모님이 웃고 계심은 당신이 웃을 일이 있음을 말하고 있는 거이다. 당장 드러나지 않는다 해도 행운이 오고 있음을 믿고 성실하게 살아가면 될 것이다. 

 

돌아가신 부모님을 만나 우는 꿈

꿈에서 우는 것은 그만큼 기뻐하거나 축하할 만한 일이 생긴다는 뜻입니다. 그동안의 고생이나 스트레스로 인해 이러한 꿈을 꾸었을 수도 있으나, 머지 않아 힘이 되어줄 사람을 만나고 기쁜 일이 생길 것으로 보이니, 당분간 푹 쉬시면서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시고 향후 계획을 세우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돌아가신 부모님과 생활하는 것이 어색하지 않은 꿈 
그들이 죽었다는 사실을 자각하지 못하는 꿈은 그들과 함께 저승으로 갈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하니 좋은 꿈이라고 할 수는 없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부상을 당하거나 죽게 된다. 때로는 회상몽으로 해석되기도 하니, 에 부모님을 그리워하는 마음의 표현이라고도 해석할 수 있다. 하지만 주의해서 나쁜 점은 없으니 신경쓰는 것이 좋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다시 돌아가시는 꿈 
죽은 부모가 살아 있었으면 하는 바람을 나타내는 꿈이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장례식에서 다시 살아나는 꿈

일반적으로 꿈에서의 죽음은 목표 달성, 소원 성취를 뜻한다. 장례를 치르려고 하는데 부모님이 다시 살아나시는 것은 성공을 눈 앞에 두고 갑자기 일이 잘못되거나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의미다. 

 

 

 

블루 다이아몬드 원석 14K 반지 하이 주얼리 : Color-garden

[Color-garden] 손 안에 작은 가든, 나만의 원석 주얼리를 만나보세요

smartstore.naver.com

돌아가신 부모님이 소를 끌고 어디로 가는 꿈  
건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말을 타거나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조만간 기쁜 소식이 들려온다. 행운이나 반가운 사람이 찾아올 꿈이다. 

 

돌아가신 부모님께 돈을 받는 꿈 

조상이나 어르신들로부터 돈을 받는 것을 모두 좋은 꿈으로 보고 있습니다. 다만, 돌아가신 부모님이 돈을 받고도 화를 냈다면 자신의 노력이나 투자가 부족하여 원하는 소기의 목적을 이루지 못한다는 뜻입니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밭을 매는 꿈

집안에 먹을거리가 풍성해지거나 주위 사람들의 덕을 보게 된다는 의미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음식을 가져오라고 하는 꿈

집안에 재물이 늘어나거나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긴다. 

 

돌아가신 부모님이 우리집이 아닌 다른 집으로 가는 꿈

집안에 가세가 기울거냐 경제적으로 어려워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