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몽

[꿈해몽] 근친상간 꿈, 바람피는 꿈, 불륜 꿈

좋은 꿈 꾸셨나요? 2021. 7. 10. 13:00
반응형

 

가족끼리 근친상간을 하는 꿈 

다른 사람들이 자신에게 관심을 주기를 바라고 있는 사람이 주로 꾸는 꿈이다. 그것을 불쾌하거나 유치하다고 생각하지 말고 요즘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 것은 아닌지, 그것이 무엇으로부터 비롯된 것인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또한 그런 문제는 사람들에게 널리 알릴 수록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감정을 좀더 솔직하게 표현하는 법을 알아야겠다. 

또한 이 꿈은 미래의 상황을 암시하거나 특별한 의미를 가진 예지몽이라기 보다는 잠재의식 속에 내재된 성에 관한 낭만적인 로망이 현실의 왜곡된 꿈의 형태로 표출된 심리몽이라고 볼 수 있다. 

 

 

친척과 근친상간을 하는 꿈 
그동안 짝사랑하던 상대나 사이가 서먹한 사람과 친해질 수 있는 기회가 온다.

 

 

근친상간을 했으나 부끄럽지 않은 꿈 
가깝게 지내던 지인이 일거리를 가지고 방문한다.

 


유부녀와 관계를 맺는 꿈

유부남과 성관계하는 꿈

당사자에게는 매우 경사스런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해 주는 꿈이다. 기혼여성이나 남성과 성관계를 가지는 꿈은 남이 가지고 있는 일거리에 뛰어들어 이득을 보게 됨을 의미한다. 성관계는 내적인 욕망 등을 현실로 이끌어내고 싶어하는 것이니 삶의 태도나 일의 성과를 나타낸다. 성관계를 시작했거나 꿈에 대한 감정이 좋고 긍정적이었다면 진행중인 일이 만족스럽게 끝나겠지만 그렇지 못했다면 장애물을 만나 일이 순조롭지 않을 것이다.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부부 사이가 안좋아지는 꿈으로 서로에게 애정을 갖는 기회를 가져야겠다. 

 

배우자가 바람피는 걸 본 꿈 

아내가 바람피는 꿈 

남편이 바람피는 꿈 
외도를 암시하는 꿈이다.

또는 다른 해몽도 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다른 분야와 연계되거나 새로운 사업과 합쳐져야 할 일이 생긴다. 꿈속의 배우자는 현실에서 몰두하거나 집착하는 일을 상징한다. 만약 상대 간통 남녀를 죽였다면 현실의 그 일이 성공을 거둘 것이다. 하지만 화를 내다 잠에 깼다면 일이 순조롭지 않아 불만이 가득한 심정을 상징한 것이라고 볼 수 있다.

 

 

배우자가 바람을 피워 아이까지 낳은 꿈

심한 갈등관계에 있는 부부가 아닌 경우에 이런 꿈은 배우자의 성공을 의미한다. 배우자가 의외의 성과를 거둬 이익을 보게 될 것이다. 또는 본업이 아닌 부업이나 취미생활 등에서 생각지도 못한 상또는 상금을 받을 수 있다.

 

 

배우자가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아내가 다른 사람과 결혼한 꿈 

남편이 다른 사람과 결혼한 꿈 
배우자가 위독한 병에 걸리거나 죽을 징조이다.

 

 

다른 사람의 상간남과 상간녀를 함께 찾아다니는 꿈

뒷수습 해야 하는 일이 생긴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