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몽

[꿈해몽] 목사님 나오는 꿈

드림캐쳐 꿈해몽 2020. 7. 28. 12:11
반응형

 

수녀, 신부, 목사 등 성직자는 선생, 교양, 책, 종교, 믿음을 상징한다. 

목사님 만나는 꿈
훌륭한 스승을 만나 가르침을 받고 가르침대로 참다운 삶을 살게 된다. 귀인이나 반가운 친인척을 만날 수 있다.

목사님과 함께 걸어가는 꿈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방문해 불쌍한 사람을 사랑과 봉사로 위로한다. 만나고 싶어하던 유명한 지도자나 혹은 같은 계통의 학자를 만나게 될 꿈이다. 새로운 책을 읽게 되면 큰 감명을 받게 될 것이다.

목사님이 도움을 요청하는 꿈 
지금은 말할수 없이 어렵고 힘들지라도 얼마후에는 성공하리라는 암시다. 행색이 초라한 목사님을 도와주거나 무엇인가를 주었다면 더더욱 영광스런 일이 온다. 초라한 모습은 현재 처지를 암시하는 것일 수가 있고 목사님은 맑고 성스런 존재의 상징이다. 그래서 나중에 영광스런 존재로 바뀔 것임을 암시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목사님과 논의하는 꿈  

좋지 않은 일이 생겨서 번민에 휩싸일 조짐이다. 누군가와 의논을 하게 되는 일은 주로 사소한 일이라기 보다는 심각한 일일 때가 많다. 더더욱 성직자와 의논을 하는 꿈은 보통 사람으로 그냥 지나갈 일이 아닌 어떤 상황이나 일이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것이다. 

목사님이 성경을 읽고 있는 꿈 
힘든 일이 생겨서 한동안 마음 고생을 하게 될 것이다. 본의아닌 손해를 볼 수도 있고 그런 일로 갈등을 겪을 조짐이다. 우리가 종교에 의지하게 되는 때는 주로 어려움을 겪을 때나 마음의 갈등이 심할 때이다 그래서 성직자가 성경을 읽고 있음은 인간적인 노력이나 의지로 극복하기 어려운 어떤 일이나 상황이 닥칠 것으로 해석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종교적 믿음이 깊어지거나 정신적인 노력을 반영하는 꿈일 수도 있다. 한 장면이 아니라 이야기의 전후관계, 표정이나 분위기 들을 함께 파악해야 어느정도 정확한 해석이 가능하다.

 

목사님이 웃는 꿈
기다리고 있던 사람이 찾아오거나 반가운 친구가 찾아올 것이다.

목사님이 일을 도와주는 꿈
귀인이 나타나 힘들고 어려웠던 일을 성사시켜준다.

목사님에게 고해성사를 하는 꿈
부끄러운 과거를 청산하고 참된 신앙으로 거듭남을 암시한다.

목사님이 노래를 부르고 있는 꿈
미혼남성이라면 언제나 꿈꾸어오던 이상형의 여자를 만난다. 맑고 명랑하고 마음씨 고운 여자를 만나게 될 것이다. 미혼남성이 아니라면 집안에 고운 마음씨의 여자가 새식구로 들어오거나 직장에서 아랫사람으로 들어오게 된다.

목사님이 축복기도를 해주는 꿈
승진하거나 학위를 취득하게 되는 등 에 노력하고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진다. 또는 갈등이나 어려움으로부터 벗어난다. 종교적인 꿈은 대체로 마음의 문제와 관련이 있다. 그래서 마음의 갈등, 마음의 소원이 좋은 방향으로 해결되거나 진행될 것임을 암시한다. 그리고 종교적인 깨달음이나 새로운 믿음의 경지에 이를 것을 예시하는 꿈이기도 하다.

목사님이 십자가 목걸이를 걸어주는 꿈
하는 일이 위태롭지만 잘 진행되리라는 것을 암시한다. 어떤 신적인 힘의 보호를 받는다. 종교적인 성향의 아이를 잉태하는 태몽일 수도 있다. 금은 귀하고 가치있는 것의 상징이고 십자가는 종교적이며 정신적인 가치를 상징한다. 그런 귀한 선물을 받는 것이므로 위험을 피하고 장애를 넘어 정신적인 성숙과 물질적인 안정을 얻게 될 것이다.

신학대학교에 들어가는 꿈

교회가는 꿈

학교, 회사, 교도소 등으로 그 곳에 들어갈 일이 생기거나 작품이나 어떤 일이 심사 과정을 거치게 될 꿈이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