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몽

[꿈해몽] 아버지, 아빠 꿈해몽

좋은 꿈 꾸셨나요? 2021. 7. 12. 17:21
반응형

꿈해몽을 할 때가장 강조하는 건 꿈을 꿀 당시의 기분입니다.

가령 누군가가 죽어 눈물을 펑펑 쏟는 꿈을 꾸더라도당시의 내가 슬프지 않고 오히려 후련하다는 느낌이 들면 길몽입니다.

반대로 돈을 아주 많이 주웠지만 찝찝했다면 그건 그 반대겠지요

'좋으면 좋고아니면 말해몽에 대해 적겠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돌아가신 아버지를 뵙는 꿈  
사랑했지만 헤어졌던 사람을 새롭게 만나게 될 징조이고 모든 일이 만족스럽게 이루어지는 좋은 꿈이다.  

 

 

아버지가 낡은 옷을 주는 꿈 
재산 상속 혹은 돈이 생길 꿈이다. 아버지의 옷을 입는 꿈은 부모님이나 조상의 은덕을 입어 이익을 얻게 될 것이다. 눈에 보이게는 동산이나 부동산, 사업체 등의 유산을 상속받게 될 수도 있고 보이지 않게는 한 일이나 하고 있는 일에서 도움의 손길을 받아 매사가 원활하게 풀리고 이득도 얻게 된다. 

 


아버지의 녹음된 목소리를 듣는 꿈 
내면 성찰이 필요한 시간이다. 어떤 거짓된 목소리를 지주로 삼고 살아온 것이 아닌가 반성할 필요가 있다. 이제부터는 정신세계를 보다 잘 관찰하고 이해하는 새로운 출발의 기회로 삼으면 좋을 것이다. 

 


싫어하는 상사의 얼굴이 아버지로 변하는 꿈 
아버지에 대한 억압적이고 권위적인 것으로 생각하고 불만이 있는 상태를 보여주고 있다. 또는 아버지로 대입될 수 있는 존재들 상사, 선생 등 전체적인 권위의식이나 가부장제에 대한 거부감과 반발하는 마음이 드러나 있다. 

 


아버지가 자전거를 태워주는 꿈 
사업이 번창하고 재수가 대통하다. 꿈속의 아버지는 실제의 아버지라기보다는 아버지와 맞먹는 윗사람 또는 자신에게 도움을 줄 절친한 사람의 동일시 인물로 볼 수 있다. 복권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자전거를 쌩쌩달려 나가듯 어떤 새롭고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예지해 주고 있다. 

 

 

살아있는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걸로 나오는 꿈

현재 아버님께서 하고 계신 일이나 사업이 크게 성공한다는 의미다. 

 

 

[꿈해몽] 엄마 꿈, 엄마가 다친 꿈

꿈의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대체로 어머니/ 엄마 꿈은 어떤 소식을 전해주려는 암시다. 어머니는 협조자, 보호자, 후원자, 고향, 가정, 윗사람, 일, 직장 등을 상징한다. 현실에서 어떠한 일이 생기면 정황을..

dreamtistory.tistory.com

 

 

[꿈해몽] 부모님이 죽는 꿈, 엄마 아빠 꿈해몽

꿈해몽을 할 때, 가장 강조하는 건 꿈을 꿀 당시의 기분입니다. 가령 누군가가 죽어 눈물을 펑펑 쏟는 꿈을 꾸더라도, 당시의 내가 슬프지 않고 오히려 후련하다는 느낌이 들면 길몽입니다. 반대로 돈을 아주 많이..

dreamtistory.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